송파공단, 2019년 혁신경영 선포식 개최
송파공단, 2019년 혁신경영 선포식 개최
  • 송이헌
  • 승인 2019.07.07 14:30
  • 댓글 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이하 공단)은 지난 2일 3분기 정례조례 시 박용모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3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혁신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이하 공단)은 지난 2일 3분기 정례조례 시 박용모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3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혁신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시정일보]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이하 공단)은 지난 2일 3분기 정례조례 시 박용모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3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혁신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혁신과 포용을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로 공기업으로서의 사명을 실천 하고자 마련됐다.

공단 지표인 ‘친환경 경영, 감동 경영, 안전 경영, 효율 경영’을 토대로 임직원과 사회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대내외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변화를 위한 혁신 열망을 담아 혁신 미션 및 비전을 설정했다.

선포식에서는 박용모이사장의 혁신 미션․비전 선포와 함께 혁신 슬로건, 원팀 제창 등을 통해 임직원 모두의 혁신 의지를 다지고, 사회적책임 실현, 미래역량 강화, 일하는방식 혁신, 즐거운 조직문화 구현 등 조직전반에 대한 혁신경영으로 주민의 행복을 책임지는 공단이 되고자 함을 표명했다.

박용모 이사장은 “송파공단은 공기업으로서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 나은 사회적가치를 만들어 나갈 책임이 크다“며 공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 경영혁신을 통한 공단의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 하는 등 공단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보다나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