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제1회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치유 공모전 개최
강남구, 제1회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치유 공모전 개최
  • 정응호
  • 승인 2019.07.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까지 모집... 힐링이모티콘, 힐링영상, 행복정책 및 힐링산업 분야
심사위원회 거쳐 선정된 우수작 17편에 총 상금 1600만원 수여

[시정일보]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8월30일까지 ‘제1회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치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힐링산업을 강남의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콘텐츠를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나의 힐링이란? 강남의 힐링이란?’으로 △행복‧힐링 이모티콘 △행복‧힐링 영상 △행복정책‧힐링산업 정책 중 1분야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8월30일까지로 구청 담당자 이메일(ubkujb@gangnam.go.kr)로 응모작 파일과 참가신청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개인별 최대 5개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며, 심사위원회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 17편에 총 상금 1600만원이 수여된다. 결과 발표 및 시상은 9월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구청 뉴디자인과(3423-7931)로 문의하면 된다.

공승호 뉴디자인과장은 “강남구는 양재천․대모산을 비롯해 코엑스․강남역․가로수길 등 풍부한 자연․문화 요소로 힐링도시 기반이 마련돼 있다”면서 “힐링 강남을 실현할 수 있는 이번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