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예술치유프로그램 '너랑, 나랑, 놀앙' 참가자 모집
금천구, 예술치유프로그램 '너랑, 나랑, 놀앙' 참가자 모집
  • 김해인
  • 승인 2019.09.17 14:05
  • 댓글 0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모집... 9월26일부터 12월19일까지 매주 목요일 진행
미술, 무용, 문학, 연극 등 다양한 장르 통합 예술치유 프로그램 진행

[시정일보]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오는 25일까지 미술, 무용, 문학, 연극 통합 예술치유 프로그램 ‘너랑, 나랑, 놀앙’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몸을 깨우다, 온 맘으로 놀다, 꿈꾸다, 그려보아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계절이 지나가는 것을 온 몸으로, 오감으로 체험하며 나를 통과하는 계절을 느끼고 계절을 통과 중인 나에 대해 집중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참가자는 자유로운 통합예술치유 작업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자신을 탐색,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존감을 회복, 강화할 수 있다.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은 통합예술강사 황은미와 ‘온앤오프무용단’ 소속 안무가 한창호, 도유가 맡았다.

9월26일부터 12월1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금천마을활력소 어울샘’에서 총 12회에 걸쳐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금천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인터넷(https://forms.gle/myJLKajb7w81BocQ7 )이나 ‘금천마을활력소 어울샘’(탑골로 22)으로 방문 신청 가능하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되돌아 볼 기회가 거의 없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몸과 주변에 대해 세밀하게 관찰함으로써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