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공단, 인성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중구공단, 인성교육 활성화 업무협약
  • 이승열
  • 승인 2019.11.28 08:05
  • 댓글 0

21일 한국인성교육협회와 체결… 공단 직원 인성교육, 지역주민 위한 프로그램 활성화
중구공단 방성훈 본부장(왼쪽)과 홍승신 한국인성교육협회 이사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중구공단 방성훈 본부장(왼쪽)과 홍승신 한국인성교육협회 이사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안균오)은 인성교육 활성화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1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한국인성교육협회와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방성훈 공단 본부장과 홍승신 한국인성교육협회 이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단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성교육의 기회와 다양한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내용은 △취약계층 지역사회 공헌사업 협력 △인성교육 강화와 인적교류 협력 △교육·학술·연구사업에 대한 자료 및 출판물 등 정보공유 △미래교육 비전·모델 제공 및 맞춤형 교육 콘텐츠 개발 등이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향후 인성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고, 지역주민에게는 자녀들이 청소년 시기에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성훈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공단 직원들의 인성을 함양시키고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진심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