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원 '옥외광고협회 공로패' 수상
신무연 강동구의원 '옥외광고협회 공로패' 수상
  • 방동순
  • 승인 2020.02.04 14:55
  • 댓글 0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오른쪽)이 서울시 옥외광고협회 강동구지부로부터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오른쪽)이 서울시 옥외광고협회 강동구지부로부터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시정일보]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상일․명일2동)이 지난달 31일, '서울시 옥외광고협회 강동구지부 제8회 정기총회'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협회 운영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옥외광고협회는 옥외광고 사업자 및 종사자들의 품위와 권익을 보호하고 옥외광고 관련법규를 준수하는 것은 물론, 불법광고물 잔재의 정비 및 위험광고물의 긴급점검 조치 등의 활동을 담당하며 강동구 옥외광고업 발전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옥외광고협회 김진영 강동지부장은 “신무연 의원과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 두 분이 자문위원으로서 강동구 광고 문화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노력하신 공이 크기에 협회 관계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공로패를 수여한다”고 전했다.

수상 후 신무연 의원은“도시경관 향상과 올바른 광고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시는 옥외광고협회 지부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선진 광고문화 조성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무연 의원은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을 대신해 옥외광고협회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