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봉희 영등포구의원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의정대상 수상
최봉희 영등포구의원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의정대상 수상
  • 정칠석
  • 승인 2020.12.28 10:15
  • 댓글 0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의정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최봉희 영등포구의회 의원은 대한민국최고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 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최봉희 영등포구의회 의원은 대한민국최고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 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최봉희 영등포구의회 의원은 대한민국최고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 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시상식은 23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에서 개최됐으나 최봉희 의원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이날 참석치 못하고 영등포구의회 본회의장에서 꽃다발과 상장을 수여받는 행사로 대체했다.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은 대한민국을 빛낸 각계 각 분야의 존경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물을 추천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매년 수상자를 선정 수여해오고 있다.

최봉희 의원은 확고한 국가관 및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과 모범을 보여, 대한민국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커 수상자로 선정돼 이날 수상하게 됐다.

이날 최봉희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등포구 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피력했다.

이번에 2020 대한민국최고대상 의정대상을 수상한 영등포구의회 최봉희 의원은 국민의힘 비례대표 출신으로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을 졸업(지방정치학석사)하고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30대 총 원우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영등포구지회 제10대․11대 지회장,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사회복지분과/건설분과/총간사, 자유한국당 영등포갑 디지털 지회장, 16기 민주평통자문회의 영등포구협의회 부회장,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영등포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부위원장, 2020년도 영등포구의회 제2차 정례회에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지도위원, 국민의힘 서울시당 여성위원회 영등포갑 지회장, 국민의힘 영등포(갑) 당협 부위원장, 충청향우회 영등포구연합회 부회장, 민주평통자문회의 감사, 제8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회 위원, 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