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라쿤티비’ 개국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라쿤티비’ 개국
  • 이윤수
  • 승인 2021.04.08 09:40
  • 댓글 0

라이브방송은 기본, UCCㆍ웹툰ㆍ에듀콘텐츠까지 제공 ‘입소문’

 

팝콘티비 인기 BJ와 소통, 만족감 UP

오픈 기념·회원가입 특전도 꼼곰체크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최근 디지털 카메라 같은 용량이 크고 성능이 좋은 디지털 기기 발달과 요즘 시대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1인 미디어의 시대가 열렸다.

이러한 가운데 새로운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라쿤티비(대표 이훈주)’가 개국해 주목을 받고 있다. ‘라쿤티비’는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UCC와 웹툰, 에듀 콘텐츠까지 제공하고 있어 인터넷 방송국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라쿤티비’는 다른 인터넷 방송국에서 활동하던 BJ들과 새로운 신입 BJ들이 개인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의 질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개성적인 외모와 끼 넘치는 리액션으로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고, 항상 새로운 콘셉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과 소통을 진행해 더욱 팬층을 두껍게 만들고 있다.

‘라쿤티비’는 팝콘티비와 연동된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팝콘티비의 유명 BJ의 방송도 볼 수 있다는 점과 1인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이용자들이 ‘라쿤티비’를 주목하는 또 하나의 이유이다.

이용자들은 ‘라쿤티비’에서 인기 BJ들의 방송과 소통을 통해 만족감을 드러냈고, 요가와 에듀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현재 ‘라쿤티비’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회원가입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딜리트 미’와 함께 게시물 무료검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지우고 싶은 게시물에 대해 무료검색을 할 수 있다.

‘라쿤티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를 통해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https://www.racoon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