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 구민의 대변자로,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정 살필 것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 구민의 대변자로,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정 살필 것
  • 정칠석
  • 승인 2022.01.06 13:00
  • 댓글 0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존경하는 38만 영등포구민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는 전례 없던 감염병 초유 사태로 지역경제가 많이 침체되고 방역 지침에 따른 활동제약으로 모두가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의회에서는 선별진료소 운영, 방역 활동,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등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2021년 상반기 임시회·정례회에서 1, 2차에 걸친 추경 예산을 통해 신속한 재해·재난 대응과 민생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연일 노고가 많으신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지역응급의료센터 4개소를 방문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 등을 방문하여 의료진 및 현장근무자들에게도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구의회 본연의 역할인 입법 활동도 활발히 추진해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조례안>, <소상공인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감염병의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안>,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주민조례발안에 관한 조례안> 등 구민에게 꼭 필요한 조례를 시기적절하게 발의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든 구민들이 힘드셨을 생각하니 의장으로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저를 비롯한 영등포구의회 모든 의원들은 지금까지 해왔던 것만큼 앞으로도 영등포구민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늘 영등포구민의 대변자임을 잊지 않고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정을 살필 것입니다. 앞으로도 영등포구의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구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영등포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하시고자 하는 일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고 모두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