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대표 청소년 축제 성황리에 마쳐
구리시, 대표 청소년 축제 성황리에 마쳐
  • 이윤수
  • 승인 2022.05.24 17:55
  • 댓글 0

구리시 청소년 축제에서 모범청소년 표창을 받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구리시 청소년 축제에서 모범청소년 표창을 받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시정일보]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신재옥)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준비한 '2022 구리시청소년어울림마당-메아리 시즌 13.' 행사가 지난 21일 구리광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2022 구리시청소년어울림마당-메아리 시즌 13.'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5월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청소년 축제이다. 

이 행사는 청소년 중심의 축제로 △모범청소년 표창, 청소년자치기구 위촉장 수여 △8개 체험부스 운영 △15개 팀의 댄스, 락밴드, 노래 공연 △마술쇼, 키다리삐에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축제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신나는 축제가 열려서 참여하니 너무 설레고, 기분이 좋다”,“동아리 친구들과 처음으로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3년 만에 다시 구리광장으로 나와 구리시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함께 하는 청소년 축제를 운영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참여한 청소년들도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또 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청소년공연 및 축제문화 활성화는 물론, 각종 토요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구리시청소년재단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