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기업, 사랑으로 키우자
내고장 기업, 사랑으로 키우자
  • 시정일보
  • 승인 2007.09.06 17:30
  • 댓글 0

부천시 14∼16일, 기업사랑 한마당축제


부천상공회의소와 부천산업진흥재단에서 주관하고 부천시와 기업사랑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제1회 기업사랑 한마당축제가 이달14일부터 16일까지 부천체육관 및 부천테크노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업사랑 한마당축제는 내 고장 공산품 판매 및 홍보전시관 운영을 시작으로 기업사랑 걷기대회와 개막식을 갖고 기업사랑 한마당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15일 개막식은 도당예술단의 퓨전음악과 품바 타령등 신나는 음악으로 흥을 돋우고 기업사랑 한마당축제와 기업사랑운동의 의미에 대한 현장감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영상물 상영하는 한편 기업사랑 시민선언문을 채택하여 우수기업인과 근로자에 대한 표창하는 순서로 진행한다.
시는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14일부터 테크노파크와 부천체육관 사잇길 및 도당동등 공장밀집 지역에 현수막을 게양하고 부천체육과 특별전시장에서는 기업의 사훈을 서예가가 작품화된 사훈으로 표구화해 신청자에게 무상으로 공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16일 오전 부천체육관 족구장에서는 지역에서 기업 근로자들과 기업인회별로 족구대회가 진행돼 기업의 명예를 건 한판승이 예상되며 한마당페스티벌에선 기업인 및 근로자가 함께 참여하여 노래자랑과 장기자랑 등을 겨루고 유명연예인을 초청하여 기업인과 근로자가 함께 흥겨운 자리를 마련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