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선우정아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기획
구리문화재단, '선우정아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기획
  • 이윤수
  • 승인 2022.06.20 13:20
  • 댓글 0

구리문화재단 '선우정아 콘서트' 홍보 포스터
구리문화재단 '선우정아 콘서트' 홍보 포스터

[시정일보] 구리문화재단(대표이사 조영숙)이 코로나19 일상회복에 맞춰 7월 구리아트홀에서 라이브업 <선우정아 콘서트>, 연극 <쉬어매드니스>, 어린이뮤지컬 <푸푸> 등 다채로운 기획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먼저 유니크한 스타일과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아티스트 선우정아가 LiveUp! ep5 <선우정아 콘서트>로 관객을 맞이한다. 7월9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무대에서 열린다. 장르를 넘나들며 어떤 음악이든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음악의 연금술사 선우정아의 총 천연색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또 관객 참여형 신개념 심리스릴러 연극 <쉬어매드니스>가 7월16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관객이 직접 용의자가 된 무대 위 캐릭터들의 알리바이를 추리하고 증언하면서 범인을 밝혀내는 극으로 매회 다른 결말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아동가족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뮤지컬 <푸푸>가 7월23~24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열린다. 남극에서 떠내려온 수수께끼 펭귄 푸푸와 아이들의 마을 구출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로 지구온난화와 환경 문제에 대해 자연과 인간이 공존할 방법을 어린이들의 관점에서 풀어냈다.

각각의 공연은 티켓을 예매해야 한다. 자세한 일정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031-580-7900~1)으로 전화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