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성 훈 금천구청장 / 주민삶터 다급함 헤아리고 힘이 되는 구청장 될 터
유 성 훈 금천구청장 / 주민삶터 다급함 헤아리고 힘이 되는 구청장 될 터
  • 이윤수
  • 승인 2022.07.07 15:25
  • 댓글 0

유성훈 금천구청장
유성훈 금천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26만 금천구민 여러분, 우리구 1천여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저와 함께 4년간 금천의 발전을 이끌어 주실 제9대 금천구의회 의원 여러분! 민선8기 금천구청장 유성훈입니다.

민선8기 금천구청장으로 다시금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민선8기는 교통과 주거정비, 지역개발을 비롯한 도시인프라 구축과 유통상가, 철재상가의 본격적 개발을 통해 서남권 관문도시로의 도약 등 금천의 본격적인 도약을 추진하는 한편 교육 문화도시로의 성장, 지역경제와 일자리 확충,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금천이라는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혼신을 다 겠습니다.

존경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지방자치단체의 궁극적인 목표는 ‘주민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주민들이 바라는 것은 하나였습니다.

주민과 소통하고,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달라는 당부였습니다. 골목 곳곳에서 주민들의 어려움과 다급함을 헤아리며, 구민의 삶에 힘을 주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금천 발전을 이뤄내기 위해 지속적인 행정혁신으로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금천, 청렴하고 일 잘하는 금천구청으로서 위상을 더욱 높여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금천구의 남은 과제들을 해결하고, 주민이 체감하는 당당한 금천 시대를 만들겠습니다.

쉼표없는 금천 발전! 당당한 금천시대! 그 기분 좋은 변화를 주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