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길 성 중구청장 / 교육환경 개선, 사람들이 돌아오는 ‘교육중구’ 만들 것
김 길 성 중구청장 / 교육환경 개선, 사람들이 돌아오는 ‘교육중구’ 만들 것
  • 이승열
  • 승인 2022.07.07 17:50
  • 댓글 0

김길성 중구청장
김길성 중구청장

[시정일보] 먼저, 12만여명의 중구민을 대변하는 구청장이란 막중한 책무를 맡겨주신 구민 여러분께 머리숙여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했습니다. 선거의 당락을 좌우한 민심은 제가 중구청장으로서 짊어져야 할 엄중한 책임의 무게라고 생각합니다.

구민들이 제게 주신 엄숙한 소명이라 여기고 앞으로 4년 동안 오로지 구민을 위해서 저의 모든 열정과 역량을 중구 발전에 쏟아붓겠습니다. 1년 365일 밤낮없이 사람으로 붐비던 중구의 지난 영광을 되살려 다시 사람들이 모여들고, 주민들이 잘사는 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살기 좋은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다섯 가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숲·사람·건물이 하나 되는 조화로운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두 번째, 남녀노소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복지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세 번째, 교육환경을 개선해 사람들이 돌아오는 교육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네 번째, 활기가 넘치는 경제 도시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다섯 번째, 구민이 주인 되는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12만 중구민 모두의 마음을 골고루 헤아리는 깨어 있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원칙과 신뢰가 지켜지고, 정직과 성실이 인정받는 중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맡겨주신 4년 동안 어떠한 특권과 반칙이 통하지 않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희망의 도시, 구민 여러분이 바라는 살기 좋은 명품도시를 만들기 위해 저 김길성이 내건 공약을 성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중구! 모두의 행복! 모두의 성공!’을 이끌어내는 중구민의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주민을 섬기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정말 잘하고 싶습니다. 잘할 수 있게 제 손을 꼭 잡아주시고 응원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