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의회, 모범구민 표창장 수여식 개최
도봉구의회, 모범구민 표창장 수여식 개최
  • 신일영
  • 승인 2022.11.07 16:54
  • 댓글 0

지역발전에 기여한 구민 3명에 '의장 표창장' 수여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장(사진 왼쪽 세번 째)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3명의 구민에게 의장 표창장을 수여한 후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장(사진 왼쪽 세번 째)이 지역발전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도봉구의회(의장 강신만)는 7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 3명에게 의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도봉구의회는 "수상자들은 평소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솔선수범하며 지역발전에 헌신한 공을 인정받았다"고 선정배경을 설명했다.

강신만 의장은 표창장 수여 후 수상자 격려의 자리를 갖고 “그간 맡은 자리에서 도봉구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고 헌신해 온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기 바란다"고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의장은 이어 "도봉구를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 의회도 열심히 뛰겠다”고 덧붙였다.

도봉구의회 의장 표창은 평소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주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도봉구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구민들을 발굴해 모범구민 대상자로 선정표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