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 가져
서울지방보훈청,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 가져
  • 양대규
  • 승인 2022.12.19 19:23
  • 댓글 0

(사)한국나눔연맹, 저소득 고령 보훈가족 300가구 전달 예정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강현애 복지실장과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이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강현애 복지실장과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이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승우)과 (사)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지난 16일 서울지방보훈청에서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김장김치는 저소득 보훈가족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사)한국나눔연맹에서 준비한 것으로 김장김치가 필요한 고령 저소득 보훈가족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강현애 복지실장은 “저소득 고령의 보훈가족이 이웃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면서“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국가를 위한 희생과 공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은“시민들의 힘을 모아 국내외의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국가를 위해 희생․공헌한 보훈가족에게도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준 (사)한국나눔연맹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지방보훈청은 지역사회와 협력해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영예롭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국가가 끝까지 책임지는 일류보훈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