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과 함께 ‘내일이 기대되는 문화도시 노원’ 건설 박차
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과 함께 ‘내일이 기대되는 문화도시 노원’ 건설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2 14:00
  • 댓글 0

오 승 록 노원구청장
오 승 록 노원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노원구청장 오승록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벽을 깨우며 솟아오르는 붉은 태양처럼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따뜻한 관심과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주시고, 노원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구청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구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준엄한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믿음에 성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 기대되는 문화도시 노원’을 향한 힘찬 여정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족도시로 우뚝 선, 활력 넘치는 노원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준비하고 나아가겠습니다.

첫째, 100년 도약을 꿈꾸는 미래도시 노원을 만들겠습니다.

둘째, 더 빠르고 더 편리한 교통도시 노원을 구현하겠습니다.

셋째, 쉼표가 있는 문화도시 노원을 만들겠습니다.

넷째, 자연에 휴식을 더하는 힐링도시 노원을 완성하겠습니다.

다섯째, 혁신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도시 노원을 만들겠습니다.

여섯째, 나눔이 있는 따뜻한 건강복지도시 노원을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무엇보다 구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을 구정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는지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큰 귀를 가진 토끼처럼 저를 비롯한 노원구청 직원 모두는 항상 구민분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노원의 내일을 향해 힘차게 뛰어오르겠습니다.

계묘년 새해 구민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