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 경기북부 중심도시 대도약 원년, 다시 뛸 것
강수현 양주시장 / 경기북부 중심도시 대도약 원년, 다시 뛸 것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0:40
  • 댓글 0

강수현 양주시장
강수현 양주시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24만 양주시민 여러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의 긴 터널 속에서 힘겨운 한 해를 보내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드리며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 더 높이 뛰어오르는 토끼의 힘찬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의 새해 소망이 알찬 열매를 맺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양주는 코로나 19와 경기침체 등 위기의 시대를 극복하고 시민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2023년을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를 향해 본격적으로 다시 뛰는 “경기북부 중심도시 대도약 원년의 해”로 삼고자 합니다.

첫째, 시민 중심의 열린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행복 동행의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셋째, 동반 성장의 경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아름다운 일상의 문화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다섯째, 미래 선도의 교육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여섯째, 안전한 삶의 그린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양주시를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저의 다짐과 노력은 한 번도 변한적이 없습니다.

유지경성(有志竟成),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으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말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새해에는 우리 양주시를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양주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