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 구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 위기 적극 대응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 구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 위기 적극 대응
  • 시정일보
  • 승인 2023.01.05 14:30
  • 댓글 0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동작구의회 의장 이미연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뒤로하고, 희망찬 2023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우리 동작구의 발전과 동작구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계묘년(癸卯年) 새해에는 ‘검은 토끼’처럼 지혜롭게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는 풍요로운 한 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위기 극복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유례없는 폭우로 극심한 수해를 겪으며 삶의 터전 복구에 힘써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도 지역 경기 침체로 어려움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희망을 향해 심기일전해 나간다면, 반드시 새로운 기회의 시간이 올 것입니다.

우리 동작구의회 17명의 의원들은 지난 7월 제9대 동작구의회 개원 이후, 늘 구민 여러분 곁에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새해에도 구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사회에 닥친 위기와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동작구의회는 구민을 위한 진정한 대의기관으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동작구민 모두의 행복한 삶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