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태 문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고객중심 서비스, ESG경영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박 태 문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고객중심 서비스, ESG경영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 시정일보
  • 승인 2023.01.12 12:55
  • 댓글 0

박 태 문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 태 문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토끼의 해를 맞아 45만 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매우 엄중한 위기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정하고 균형 있는 보도를 통하여 올바른 여론형성의 길잡이가 되어주신 시정신문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독자여러분의 알 권리 충족과 정론직필을 위해서 노력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만족이라는 목표 아래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ESG경영 체제 강화를 위해 윤리·인권경영을 보다 굳건히 하고, 공단 직원의 역량을 활용한 재능기부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확대한 결과 공단은 3년 연속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우리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새해에도 공단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가 양천구민임을 명심하며 공단의 모든 서비스가 고객과 주민 중심으로 이루어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ESG경영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확대됨에 따라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등 더욱 살기 좋은 양천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양천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하시는 일마다 성취와 보람이 가득한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