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민 석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더 낮은 자세로 더 나은 서비스 실현 노력
김 민 석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더 낮은 자세로 더 나은 서비스 실현 노력
  • 시정일보
  • 승인 2023.01.12 15:40
  • 댓글 0

김 민 석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 민 석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늘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공단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공단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시설확충과 이용시설 편의성 부분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동작휴양소 재개관으로 동작 구민들의 심신휴양과 여가선용을 위한 복지증진에 기여하였으며, 체육시설 주말 이용 개관, 아쿠아로빅 확대 운영 등 체육시설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또한, 소상공인 피해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서울시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서울시장 표창, 지방공기업 발전유공 행안부장관 표창, 공공부문 온실가스 감축 우수기관 환경부장관 표창,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재인증 등 경영성과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는 구민 여러분의 성원의 결과입니다.

우리 공단 임직원 모두는 새로운 출발에 대한 각오와 다짐으로 더 낮은 자세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이용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에서 공단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께서 즐겨 찾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는 구립 체육시설, 휴양과 여가 선용을 위한 휴식처로서 사랑받고 있는 안면도 동작휴양소, 편리하고 질서 있는 주차장 환경을 조성해 구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는데도 아낌없는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일하는 동작 새로운 변화’에 우리 공단이 그 중심에 우뚝 설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앞장서 나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가 큰 보람과 결실을 거둘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