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어울림수영장, 발레·필라피트니스 등 일상회복 프로그램 확대 운영
고덕어울림수영장, 발레·필라피트니스 등 일상회복 프로그램 확대 운영
  • 전안나
  • 승인 2023.01.26 15:13
  • 댓글 0

성인발레·발레핏(발레+피트니스) 각 2개반 총 4개반 신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고덕어울림수영장은 2월부터 성인 스포츠프로그램 예쁜 라인 만들기 ‘성인발레’와 ‘발레핏’을 신설하고, ‘핏합’과 ‘통증Out! 신체정렬 필라피트니스’를 증설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고덕어울림수영장은 2월부터 성인 스포츠프로그램 예쁜 라인 만들기 ‘성인발레’와 ‘발레핏’을 신설하고, ‘핏합’과 ‘통증Out! 신체정렬 필라피트니스’를 증설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정일보 전안나 기자]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고덕어울림수영장은 2월부터 성인 스포츠프로그램 예쁜 라인 만들기 ‘성인발레’와 ‘발레핏’을 신설하고, ‘핏합’과 ‘통증Out! 신체정렬 필라피트니스’를 증설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성인발레는 발레의 기본동작을 위주로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아름다운 신체라인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과학적인 신체활동이다.

발레핏은 쉬운 발레 동작에 간결한 웨이트트레이닝을 추가하여 재구성하므로 발레와 피트니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운동으로 신체 근육을 가늘고 길게 스트레칭 하여 탄력 있고 아름다운 체형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이번에 증설되는 핏합B반은 주3회 수업(월·수·금)으로 오전 11시에 개설되며, 통증Out! 신체정렬 필라피트니스는 주2회 수업(화·목)으로 오후 6시에 운영하다.

공단 관계자는 “평소 인기가 많아 프로그램의 확대 운영을 요구하는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공공체육시설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