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2023년 제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
도봉구, 2023년 제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
  • 신일영
  • 승인 2023.03.29 10:55
  • 댓글 0

오언석 도봉구청장(왼쪽 세번째)가 28일 열린 2023년 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왼쪽 세 번째)가 28일 열린 2023년 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28일 오후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2023년 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을 열고 모범구민 60명에게 구청장 표창을수여했다.

이날 표창상은 각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은 자들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펼쳐온 구민들이다. 

오언석 구청장은 이날 60명의 수상자와 일일이 손을 잡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오언석 구청장은 이날 60명의 수상자와 일일이 손을 잡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오언석 구청장은 이날 수상자 60명과 일일이 손을 잡고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 구청장은  "봉사를 하면 이 세상이 아름다워진다는 미국의 존 에프 케네디 전 대통령의 말을 인용하며, 오늘 수상하신 분들 덕분에 우리 도봉구가 정말 바로 다져졌다"고 전한 후, "오늘 이 자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봉사하고, 또 희생하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시간이고 자리"라고 의미를 뒀다.

이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신 수상자분들께 다시 한 번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활동을 또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언석 구청장이 변화도봉미래 도봉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며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오언석 구청장이 변화도봉미래 도봉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며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오 구청장은 특히 "변화성장미래 도봉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 나눔과 봉사로 따뜻하고 행복한 도봉구를 만드는 데 기여한 여러분이 우리 도봉구의 얼굴이고 여러분들이 우리 도봉구의 영웅이다. 앞으로는 우리 도봉구는 숨은 공로자분들을적극적으로 발굴해서 이런 좋은 자리와 시간들을 자주 갖겠다"고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