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 권익 충족, 창간정신 충실히 수행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 권익 충족, 창간정신 충실히 수행
  • 시정일보
  • 승인 2023.05.11 15:20
  • 댓글 0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이 필 형 동대문구청장

[시정일보] “시정신문 창간 3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독자의 알권리 충족과 유익한 정보전달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대한민국 지방자치시대의 동반자 시정신문의 창간 35주년을 동대문구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가이익을 생각하는 신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신문, 시민의 이익을 위한 신문’을 창간정신으로 35년 동안 지방자치의 정착과 민·관의 가교역할을 해온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에 맞이한 시정신문의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의 권익 충족을 목표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정신문에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무엇보다 소통과 감성의 열린 구정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널리 알려주는 시정신문은 올곧은 정론지의 대표주자로서 동대문구의 미래를 여는 우리 구민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우리 구는 지역의 역사, 문화, 자연 특성을 고려해 꽃의 도시 기초 여건을 분석하고 각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실현가능한 부분별 계획을 수립하여 청량한 터전·함께 가꾸는 일상·꽃피는 동대문구 조성을 위해 △역사와 문화가 흐르는 도시 만들기 △꽃과 나무와 사람을 연결하는 도시 만들기 △참여로 행복한 일상 만들기의 3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저를 비롯한 우리 동대문구 전 직원은 모든 역량을 총동원할 것입니다.

창간 3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이 창간정신에 걸맞게 우리사회의 나침반이 되고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으로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