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양재2동, 가족과 함께하는 ‘상상그리기 대회’ 개최
서초구 양재2동, 가족과 함께하는 ‘상상그리기 대회’ 개최
  • 전주영
  • 승인 2023.05.23 12:15
  • 댓글 0

양재2동 대표 어린이 축제, 8절 도화지 위에 마음껏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쳐...
전성수 서초구청장(사진 앞줄 오른쪽 세 번째)이 '2023 양재2동 상상그리기 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서초구(구청장 전성수) 양재2동은 지난 20일 양재근린공원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주민 480여명과 함께 ‘2023 양재2동 상상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양재2동 상상그리기 대회’는 양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수진)가 주최하는 양재2동 대표 어린이 축제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예술성을 뽐내는 그림 그리기 대회와 함께 다양한 체험부스 등을 운영했다.

먼저 서초주니어오케스트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공원 곳곳에 돗자리를 깔고 8절 도화지 위에 마음껏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치며 그림을 완성했다.

행사장 주변으로는 △페이스페인팅 △슈링클 열쇠고리 만들기 △전통의상 입기 체험 △자원순환가게, 플리마켓 △즉석사진 이벤트 △먹거리 부스 등 각양각색의 부대행사를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작품 시상은 다음 달 중 사랑상, 행복상, 나눔상의 3개 부문으로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 및 고학년으로 나눠 개별 수여할 예정이며 동 주민센터에서는 우수작품 전시회도 개최한다.

이보민 양재2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대면으로 4년 만에 개최한 이번 상상그리기 대회가 우리 양재2동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