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공단, 고객만족도 향상 및 ESG
중랑공단, 고객만족도 향상 및 ESG
  • 신일영
  • 승인 2023.06.21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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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랑구시설관리공단에서 전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모습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모습.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동열)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감 역량을 강화한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3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친절교육 전문 강사로부터 △고객 유형별 응대 방법 △악성 민원 응대법 △ 민원 응대 시 나의 감정관리 등 업무에서 필요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단은 ‘친절한 우리 공단 중랑의 자랑입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친절역량 향상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동열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방법을 숙지하여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