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넥스큐어 원적외선 얼굴마스크’ 히트 예감
신제품// '넥스큐어 원적외선 얼굴마스크’ 히트 예감
  • 신일영
  • 승인 2023.07.27 16:41
  • 댓글 0

바이넥스, 독자개발 ‘원적외선카본열선’, 이번엔 피부미용에 활용
피부 보습, 탄력, 노화방지에 여드름ㆍ기미ㆍ검버섯 완화에 도움
전자파 ZERO, 소비전력 7W, 휴대 간편, 기계세탁 편리

[시정일보] 인류의 수명이 연장되며 자연스레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관련 업계에선 이런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원적외선을 이용한 기능성 건강제품들도 이 중 하나. 그러나 다수의 원적외선 제품들은 공간을 많이 차지해 설치 및 사용이 불편하거나, 화상 위험 또는 원적외선 방사율이 낮아 효과를 기대할 수 없는 점 등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바이넥스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한 넥스큐어 원적외선 제품군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넥스는 기존 원적외선 발열체보다 효율이 뛰어난 ‘원적외선카본열선’의 개발에 성공한 후 이를 이용한 넥스큐어 원적외선 제품군을 출시했다.

넥스큐어 원적외선 제품군은 직류 5V, 2.1A의 전력으로 구동되고, 최대 10Wh 이하의 전력 소모만으로 91%에 달하는 원적외선 방사량을 실현했다. USB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이용하면 휴대도 가능하며(20,000mAh 용량 기준 6~8시간 이상), 가정용 USB 충전기를 이용하면 시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넥스큐어 원적외선 얼굴마스크 제품 사진.
넥스큐어 원적외선 얼굴마스크 제품 사진.

넥스큐어 원적외선 제품군은 온열매트, 온열방석, 온열안대, 온열허리벨트 등과 함께 유아용온열방석, 반려동물을 위한 큐어하우스 제품 등 다양한 환경에서 원적외선의 효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기전자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세탁망에 넣으면 기계세탁이 가능하다. 자연 건조시 위생적이며 청결 유지가 쉽고 전자파 발생이 없다. 또한, 전기효율이 높고,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의 사용에도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유지하는 고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한 바이넥스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원적외선 페이스마스크’는 전자파 ZERO, 소비전력 7W에 간편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nex-cure 원적외선 얼굴마스크는 내부로부터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어 피부의 탄력은 물론, 눈가와 입가 및 이마의 건조함을 잡아줘 얼굴에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여드름, 기미, 검버섯 등의 완화에 도움을 주며 체취를 없애는 데도 도움을 준다. 이런 기능으로 말미암아 생체조직 활성화로 피부 노화를 지연시켜 탄력 있고 생생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다.

얼굴마스크는 보톡스나 필러 등으로 인한 부작용 해소 및 추위나 안면마비 해소에 도움이 되고, 피부에 싱그러운 생기를 준다.

또한, 눈부분을 감싸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며 결합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로 제조해 누워서 사용할 경우 생기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가볍고 부드러워 숙면에도 도움이 되며, 스위치에 컴퓨터가 내장되어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강ㆍ중ㆍ약으로 온도조절이 되어 편리하다.

DC5V2.1A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USB가 있는 차량이나 어댑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바이넥스는 인류의 질병 및 만성 염증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 특허, 상표, KC, 전자파 적합성, 항균 등 다양한 안전인증을 받았다. ㈜바이넥스의 제품들은 특허받은 카본섬유 열선이 내장돼 있어 원적외선이 90% 이상 방출된다. 대장균 정균 감소율 99.9%, 포도상구균 정균 감소율 99.9%, 폐렴구균 정균 감소율 88%로 증명된 제품이다.

넥스큐어(nex-cure) 브랜드 네이밍은 회사명인 바이넥스(binexinc)에서 nex를 차용하고, 치유하다는 의미인 cure를 합성해 만든 것이다.

*원적외선은 의학적 효과가 뛰어나 치과의 잇몸염증, 이비인후과의 빨간불이 나오는 램프, 정형외과의 어깨 근육 염증ㆍ어혈 등의 치료에 이용되고 있다. 원적외선 얼굴마스크는 숙면과 축농증, 코골이, 눈두덩 부음, 눈밑 잔주름 등의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