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운영위원장,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표창 수상
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운영위원장,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표창 수상
  • 정칠석
  • 승인 2023.08.14 09:43
  • 댓글 0

-"영등포의 발전은 물론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피력-
-자치구의회 의정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이 큰 자를 선정해 표창 수여-
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운영위원장(신길6동, 대림1․2․3동)이 7월 27일 서울시 구의회 의장 협의회에서 수여하는 표창을 수상했다.
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운영위원장(신길6동, 대림1․2․3동)은 27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수여하는 표창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운영위원장(신길6동, 대림1․2․3동)은 지난 27일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수여하는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는 서울시 25개 자치구의회의 의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지방의회 운영에 관한 상호 교류와 협력 증진을 도모하고자 매월 1회 자치구별로 개최하고 있으며 자치구의회 의정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이 큰 자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유승용 위원장은 신길6동, 대림1․2․3동을 지역구로 둔 3선 의원으로 제9대 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승용 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구의원으로서의 직분을 다한 것뿐인데 이렇게 영예로운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영등포의 발전은 물론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서울시의장협의회로부터 표창을 수상한 유승용 위원장은 영등포구사선거구(신길6동, 대림1·2·3동) 출신 제7·8·9대 3선의원으로 안양대학교 행정학과 졸업(행정학사), 대창신용협동조합 상임이사장(8년), 신용협동조합중앙회 사업이사(4년),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도시계획위원회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교육특별위원회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지방의회발전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영등포구의회 8대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장, 서울시기초구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영등포구의회 제8대후반기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대변인,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영등포구 부회장, 제9대 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