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광복 78주년 기념 감사예배’ 참석
강동구의회, ‘광복 78주년 기념 감사예배’ 참석
  • 양대규
  • 승인 2023.08.18 07:00
  • 댓글 0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 지난 13일 강동구교회연합회 주최 예배 참석
강동구의회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왼쪽)이 지난 13일 '광복 78주년 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오른쪽 진선미, 이해식 국회의원)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강동구의회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천호2동)은 지난 13일 중앙보훈교회에서 강동구교회연합회(대표목사 김성곤)가 주최하는 ‘광복 78주년 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이번 감사예배를 주관한 강동구교회연합회는 다문화 가정과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돌봄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섬김과 사랑의 온정을 실천하여 행복한 강동구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은“오늘 감사예배를 주관하신 강동구교회연합회 김성곤 대표목사님과 장소를 협조해주신 중앙보훈교회 김경수 담임 목사님을 비롯한 교회연합회 목사님들 그리고 신도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나라가 일제강점기의 식민통치로부터 해방을 맞게 하고, 오늘이 있기까지 보우해 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와 찬송의 영광을 올린다”고 전했다.

또한 심우열 위원장은 “이번 감사예배를 통해 힘들게 생활하고 계시는 우리 이웃들을 한 번 더 생각하고 돌보면서 서로가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라며, 광복 78주년을 기념하여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