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김미경 토크 콘서트' 개최
중구, '김미경 토크 콘서트' 개최
  • 전주영
  • 승인 2023.09.25 15:00
  • 댓글 0

중구가 10월10일 화요일 충무아트센터에서 '김미경 토크 콘서트'를 연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내달 10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중구민을 응원하는 ‘김미경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강사 김미경 MKYU 대표가 강연에 나서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친다.

이번 강연은 중구가 주민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선물이다. 3년여의 코로나19 끝에 맞이한 일상은 만만치가 않았다. 긴 장마와 재난급 폭염, 무차별 범죄, 치솟는 물가는 ‘산 넘어 산’이라는 말을 실감케 했다. 이에 중구는 주민의 지친 일상에 힘을 주는 강연을 마련했다. 중구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우리은행이 후원해 뜻을 같이했다.

김미경 대표는 다양한 방송과 강연을 통해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김미경의 마흔 수업’ 등 베스트셀러를 집필했으며 ‘MKTV 김미경 TV’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170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강의 역시 때론 유머로 때론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명쾌한 입담으로 중구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중구민은 누구나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www.caci.or.kr)를 통해 10월9일 오후 5시까지 1인 4매 이내로 예매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다. 강의에 대한 문의는 중구문화재단(2230-6600)으로 하면 된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일상에 지친 중구민들이 김미경 대표의 강의를 통해 행복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