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시설관리공단, 창립 23주념 기념식 성료
동작시설관리공단, 창립 23주념 기념식 성료
  • 전주영
  • 승인 2023.09.27 13:20
  • 댓글 0

김진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지난 22일 사당문화회관에서 열린 창립23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사당문화회관 3층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은 공단 창립 23주년 기념영상 시청과 김진우 이사장의 기념사, 내빈 축사, 이사장 및 구청장 포상, 인권경영헌장 선포 및 단체 기념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기념영상은 23년의 공단 발자취를 담았으며, 구민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직원 10명과 우수회원 6명을 선정해 구청장과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했고,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보장’ 하는 새로 개정된 인권경영헌장을 선포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박일하 동작구청장을 비롯해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장 및 구의원, 국민의힘 동작을 나경원 당협위원장, 공단 임직원과 회원 등이 참석해 공단 23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발전을 기원했다.

김진우 이사장은 "지난해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및 경영평가 최우수등급 수상은 동작구, 구의회,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회원님들, 공단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우리 공단은 구민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며, 늘 구민과 함께 하고, 동작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최근 공단에서는 동작반려견공원 사업과 청년주택 사업 등 구민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