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시설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운영
동작시설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운영
  • 전주영
  • 승인 2023.10.04 17:32
  • 댓글 0

다양한 소통 통해 성장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
김진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사진 뒷줄 우측 5번째) 지난달 25일 동작삼일수영장에서 열린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이 운영하는 6개 체육센터를 대상으로 9월18일부터 26일까지, 2023 하반기 CEO고객소통&현장스케치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진행했다.

고객과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는 고객소통과 참여 플랫폼 확대를 통해 고객중심 및 고객경영 서비스를 실천하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단 이사장이 직접 청취해 공단 경영에 반영하는 현장 중심 경영의 일환이다.

공단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구민들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솔선하는 현장 중심의 책임경영을 실천하고자 체육시설 운영에 대해 회원 의견 수렴과 발전 방향을 토의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진우 이사장은 “동작구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구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복지증진에 기여할 것이다”며, “동작구민을 위해 행복하고 안전한 동작, 새로운 변화를 구현하겠으며, 다양한 소통을 통해 회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