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시설공단, ‘2023 ESG&주민참여 혁신경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종로구시설공단, ‘2023 ESG&주민참여 혁신경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양대규
  • 승인 2023.10.10 10:11
  • 댓글 0

대상 수상자 30만원 상금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 ‘2023 ESG&주민참여 혁신경영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호, 이하 공단)은 ‘2023 ESG&주민참여 혁신경영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고객참여를 통한 ESG 경영 실현 방안 △불합리한 업무 개선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한 적극적인 방안 △공공서비스 개선, 일하는 방식 개선,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방안 △기타 공단 운영 발전을 위한 자유로운 제안이며, 공단 운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며 공단 누리집 및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자는 10월 31일에 결과가 발표된다. 대상 수상자는 30만원과 공단 이사장 명의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누리집(www.ijongn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단은 이미 아이스팩 재사용 챌린지, 폐마스크 업사이클링 등 창의적이고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및 적극 행정을 실천하였고, 이 공로로 대한민국 ESG 대상을 수상하는 등 주민과 지역사회과 함께하는 공단을 만들어 가고 있다.

공단 김상호 이사장은 “공단은 지역 주민과 함께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여 경영혁신과 주민 맞춤형 ESG 경영에 앞장서기 위해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