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간 운 세 (10월12일~10월18일)
 주 간 운 세 (10월12일~10월18일)
  • 서영섭
  • 승인 2023.10.12 15:45
  • 댓글 0

 

[시정일보] 子(자) : 쥐띠 / ▲48년생: 옛 동창과 자주 만나지 말라. 안 좋은 풍문이 돈다. ▲60년생: 자식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나 심신이 피곤하고 부담스럽다. ▲72년생: 가족에게 잘하라. 마음이 훈훈하다. ▲84년생: 효심은 타고난 성격이다. 형제나 가족에게 강요하지 말라. ▲96년생: 선배들과 의견 차이로 마음이 불편하다.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라. 먼저 화해를 해 올 것이다.


子(자) : 쥐띠 / ▲49년생: 용돈을 벌 수 있는 기회다. 숨은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 ▲61년생: 매사에 남 탓을 하지 말라. ▲73년생: 몸과 마음이 따로 논다. 마음으로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지만 남의 일처럼 담담해져라. ▲85년생: 건축이나 공정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된다. 그림 분야에도 마음이 간다. ▲97년생: 친구에게 너무 솔직하게 충고하지 말라. 오히려 경계심을 갖는다.


寅(인) : 범띠 / ▲50년생: 약속 시간을 지켜라. 우정에 먹구름이 낀다. ▲62년생: 최선을 다했으면 그걸로 만족하라. ▲74년생: 잘난 척하지 말라. 주변인들이 상처 받았다. ▲86년생: 상대방을 너무 알려고 하지 말라. 한 발짝 물러서는 여유를 가져라. ▲98년생: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상대를 만날 수 있다. 잘 살펴보라. 당신에게 관심의 표현을 직감 못하고 있는 경우다.


卯(묘) : 토끼띠 / ▲5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예의를 지켜라. ▲63년생: 꼼꼼히 따져보고 행동에 옮겨라. 그래야 후회하지 않는다. ▲75년생: 일의 성공을 위해선 남의 말을 경청해라. ▲87년생: 일은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 있다. 무리한 욕심을 더하지 말라. ▲99년생: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울 우려가 있다. 지금 해야 되는 일을 뒤로 미루지 말라.


辰(진) : 용띠 / ▲52년생: 가족여행을 무리하게 추진하지 밀라. 각자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64년생: 타인에게 투자라고 생각하고 베풀어라. ▲76년생: 이름이 있는 명품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 ▲88년생: 아끼고 아껴서 저축했더니 동료나 친구가 돈을 빌려 달라고 한다. 적절한 핑계를 대서라도 절대 빌려주지 말라. ▲00년생: 선배들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라. 


 巳(사) : 뱀띠 / ▲53년생: 다툴 일이 생긴다. 무조건 양보하라. ▲65년생: 말을 과장하지 말라. 사람들이 사실도 다 믿어 주지 않을 수 있다. ▲77년생: 돈 쓸 곳이 너무 많다. 당분간 지속될 수 있으나 시간이 답이다. ▲89년생: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다. 주변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우리들의 상담자라는 별명을 지어준다. ▲01년생: 집중이 잘 안된다. 산책을 하거나 환기 시켜라


午(오) : 말띠 / ▲54년생: 쇼핑을 하라. 너무 움직이지 않으면 안 아픈 데가 없는 느낌이 든다. ▲66년생: 일은 많은데 함께 일을 나눠서 해야 할 파트너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는다. ▲78년생: 단타 주식 투자로 작은 용돈을 벌 수 있다. ▲90년생: 일을 진행하며 서두르지 마라. ▲02년생: 아르바이트 일이 끊이지 않고 들어온다. 본업을 망각할 수 있으니 선별해서 응대하라.

 

 未(미) : 양띠 / ▲55년생: 까맣게 잊고 있었던 적금이 만기가 됐다는 소식이 들린다. ▲67년생: 내 뜻과 같지 않다고 화를 내지 말라. ▲79년생: 내가 원하는  자리가 경쟁이 만만치 않으니 철저한 준비를 해라. ▲91년생: 긍정적인 마인드로 적극적이고 주체적으로 임하라. ▲03년생: 무사안일의 자세에서 나와라. 재능이 여러 가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申(신) : 원숭이띠 / ▲56년생: 장시간 먼 곳을 다녀오는 일이 있게 된다. 건강관리에 주의하라. ▲68년생: 일을 쉬엄쉬엄하라.  ▲80년생: 같이 일하는 동료가 실수를 연발하니 뒤치다꺼리를 하다가 내 일을 놓치게 된다. ▲92년생: 친구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는데 엉뚱한 오해로 당신의 귀에 들어온다. ▲04년생: 정신을 집중하라. 집중이 안 되면 일어서서 무조건 외워라. 


酉(유) : 닭띠 / ▲45년생: 자녀가 배필감을 데려왔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57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효율성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69년생: 반가운 소식이 먼 것으로부터 온다. ▲81년생: 마음을 몰라주는 주변 사람들도 곧 오해가 풀린다. ▲93년생: 학창 시절 나보다 못한 친구가 내 바로 위 상사다. 만족스럽지 못한 자신을 다독이며 내실을 쌓아가라.


 戌(술) : 개띠 / ▲46년생: 일의 일정을 짜는데 아랫사람에게 맡기라. ▲58년생: 모든 일에 너무 머뭇거리지 말라. 설령 좀 어설프더라도 과감히 나가라. ▲70년생: 여가 시간을 꼭 챙겨라.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가 있다. ▲82년생: 주도면밀하게 일하는 인재다. 그러나 정작 자신은 잘 못 챙길 수 있으니 주변에 부탁하라. ▲94년생: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 


亥(해) : 돼지띠 / ▲47년생: 자격증을 빌려 달라는 제의를 받는다.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하라. ▲59년생: 돈 문제로 가족끼리 거친 말이 오갈 수 있다. ▲71년생: 부도덕한 것을 도와 달라는 말에 고민이 깊어진다. 소신대로 하라. ▲83년생: 모든 책임을 당신이 지는 선에서 일을 마무리하라는 지시를 받을 수 있다. ▲95년생: 작은 실수에 너무 크게 고민하지 말라.

(自求軒:스스로를 찾는 집) 문의 : 010-7119-0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