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 슬로건 선정
송파구의회,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 슬로건 선정
  • 송이헌
  • 승인 2023.10.18 12:12
  • 댓글 0

송파구의회 의장단이 새로운 슬로건 조형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3월 1일부터 5월 26일까지 송파구의회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여, 응모한 작품 중 최우수작인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를 슬로건으로 채택했다.

제9대 송파구의회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담고 구민들에게 의회를 알리고자 기획된 슬로건 공모전에 약 116건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1·2차 심사를 거쳐 5개의 작품 중 최종적으로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송파구의회 의장단(박경래 의장, 김정열 부의장, 김광철 운영위원장, 김순애 행정교육위원장, 조용근 재정복지위원장, 이하식 도시건설위원장)은 의회 청사 외부에 설치한 슬로건 조형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향후 송파구의회는 선정된 슬로건을 현수막, 영상홍보물, 온·오프라인 인쇄물 등에 다방면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박경래 의장은 “제9대 송파구의회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잘 녹여낸 슬로건 선정으로 다시 한번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송파구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슬로건이기에, 우리 26명의 의원들은 구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슬로건에 걸맞는 송파구의회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