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식 참석
강남구의회,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식 참석
  • 전주영
  • 승인 2023.10.27 18:24
  • 댓글 0

강남구의회가 지난 25일 세곡동 산 1-7번지에 조성된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식에 참여했다. (사진 좌측 1번째 김형대 의장, 3번째 한윤수 운영위원장, 4번째 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 5번째 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25일 세곡동 산 1-7번지에 조성된 강남세곡체육공원 준공식에 참석했다.

‘강남세곡체육공원’은 2021년 12월 착공을 시작으로 지난 3월 공원 명칭 공모와 투표를 통해 돌산체육공원에서 강남세곡체육공원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면적 4만3968㎡의 규모로 축구장, 테니스장, 다목적운동장,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준공 행사에서는 오랫동안 체육공원 탄생을 기다렸던 주민 300여 명을 초청해 축하 행사를 진행했으며, 김형대 의장님을 비롯해 한윤수 운영위원장·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김광심·복진경·안지연·이도희·강을석·이성수·김형곤·김진경·손민기·이동호·노애자 의원이 참석해 준공을 기념하고 조성된 공원 현장을 답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형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주민들이 애타게 염원했던 강남세곡체육공원이 완공된 만큼 많은 분들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공원에서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기시며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구의회에서는 체육·여가시설 확충 등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