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이오니스 이웃사랑 성품 기탁식 개최
강서구, ㈜이오니스 이웃사랑 성품 기탁식 개최
  • 정칠석
  • 승인 2023.10.31 08:29
  • 댓글 0

-㈜이오니스, 1억 7000여만 원 상당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6722개 기탁-
-도움이 필요한 지역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 예정-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30일 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품 기탁식을 개최하고 ㈜이오니스(대표 장석운)로부터 1억 7000여만 원 상당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6722개를 이웃사랑 성품으로 전달받았다.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30일 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맨 오른쪽)을 비롯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가운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품 기탁식을 개최하고 ㈜이오니스로부터 1억 7000여만 원 상당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6722개를 이웃사랑 성품으로 전달받았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30일 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품 기탁식을 개최하고 ㈜이오니스(대표 장석운)로부터 1억 7000여만 원 상당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6722개를 이웃사랑 성품으로 전달받았다.

진교훈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누구나 어려운 이웃을 도와야 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만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게 쉽지 않은데 선뜻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홀몸 어르신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웃사랑 성품 기탁은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구는 기탁받은 플러그형 공기청정기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이웃사랑 성품을 기탁한 ㈜이오니스는 공기청정기 전문 제조업체로 스마트폰에 꼽아 쓸 수 있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 기능이 장착된 마스크 등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한 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