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 볼런티움 후원으로 입교생 가을 캠핑 운영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 볼런티움 후원으로 입교생 가을 캠핑 운영
  • 정칠석
  • 승인 2023.11.16 11:51
  • 댓글 0

-볼런티움(동아알루미늄 CSR팀)의 프라이빗 사이트인 틔움티움 사용 및 캠핑용품 후원으로-
-1박2일씩 3회차에 걸쳐 입교생과 직원들 가을캠핑-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원장 나상희)는 볼런티움(동아알루미늄 CSR팀)의 프라이빗 사이트인 틔움티움 사용 및 캠핑용품의 후원을 받아 10월 동안 3회기(1박 2일)에 거쳐 입교생과 직원들이 가을캠핑을 즐겼다.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원장 나상희)는 볼런티움(동아알루미늄 CSR팀)의 프라이빗 사이트인 틔움티움 사용 및 캠핑용품의 후원을 받아 1박2일씩 3회차에 걸쳐 입교생과 직원들이 가을캠핑을 즐겼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원장 나상희)는 볼런티움(동아알루미늄 CSR팀)의 프라이빗 사이트인 틔움티움 사용 및 캠핑용품의 후원을 받아 1박2일씩 3회차에 걸쳐 입교생과 직원들이 가을캠핑을 운영했다.

캠핑 1일차는 입교생이 직접 장을 보고 맛있는 저녁을 해먹고 텐트 피칭, 영화관람, 불멍의 시간을 보내며 힐링을 했다. 2일차는 아침을 직접 차려먹고 텐트 물품을 정리하고 센터로 복귀했다.

이번 캠핑에 참여한 입교생들은 "캠핑을 처음 해보는데, 풍경도 좋고 밖에서 선생님들과 함께 시간을 보니 더욱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나상희 원장은 "좋은 가을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에서 입교생과 직원들이 힐링할 수 있게 도와주신 라제건 회장님과 물심양면 도와주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입교생들이 자연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끼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가서 기쁘다"고 말했다.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는 여성가족부의 사업(복권위원회 복권기금 지원)으로 운영되는 기관으로 정서·행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 9세~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과 치료, 보호와 교육의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여성가족부가 2012년 설립한 국내 최초 청소년을 위한 기숙형 치료재활기관으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에 총 부지 15만4777m²(4만6820평), 대지 2만6109m²(7912평), 연면적 5147.64m²(1557평) 규모로 사무실·상담 및 치료실 등 디딤관과 체육관·공연장 및 다목적실 등 오름관, 생활동 11동·운동장·생태체험장 등을 갖추고 100여명의 전문가와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