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2023 송파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참석
송파구의회, ‘2023 송파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참석
  • 송이헌
  • 승인 2023.12.07 16:11
  • 댓글 0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이 '2023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우수 봉사자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이 '2023 송파구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우수 봉사자와 악수를 하고 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은 지난 5일 송파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3 송파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개회 및 국민의례 △자원봉사활동 홍보영상 시청 △내빈소개 △개회사 △인사말씀·축하말씀 △우수 봉사자 시상 △기념 촬영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특히 우수 봉사자 시상식은 자원봉사자 표창과 상장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박경래 의장은 축사를 통해 “대가를 바라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과 희생을 실천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큰 박수를 보낸다. 오늘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따뜻하고 온정 넘치는 송파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하여 김광철 운영위원장, 조용근 재정복지위원장, 나봉숙 의원, 이혜숙 의원, 손병화 의원, 김호재 의원, 배신정 의원, 장종례 의원, 최옥주 의원, 이강무 의원, 신영재 의원, 장원만 의원, 김영심 의원, 최상진 의원, 곽노상 의원이 참석해 자원봉자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