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이웃사랑 나눔 성금·품 2600만원 전달받아
부평구, 이웃사랑 나눔 성금·품 2600만원 전달받아
  • 강수만
  • 승인 2023.12.22 13:30
  • 댓글 0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지난 20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성금·품으로 2600여 만원을 전달받았다. 

[시정일보 강수만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0일 (사)인천광역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로부터 이웃사랑 성금·품으로 2600여 만원을 전달받았다.

중소기업협의회는 부평구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촉진, 기술개발능력 증진,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도모하기 위해 2007년에 설립한 단체로, 현재 155여 업체가 등록돼 있다.

이날 협의회는 성금과 함께 공기청정기, 전기매트, 가정용 홈캠, 양말세트, 그물형 건조대, 헬스기구, 소독제, 종이호일 등 생활용품을 성품으로 기부했다.

임재학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장은 “세계 경제 불황 및 고금리의 장기화로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꾸준하게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중소기업협의회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 및 성품은 구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성품은 지역 내 저소득층‧복지 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