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경 호 광진구청장 /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 책임감 갖고 실현
김 경 호 광진구청장 /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 책임감 갖고 실현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2 10:48
  • 댓글 0

광진구청장 김경호
김경호 광진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4만 광진구민 여러분!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성공과 희망의 상징인 청룡의 기운이 광진구와 구민 여러분 모두에게 깃들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은 광진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구민 한 분, 한 분과 소통하며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생활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께서 많이 가르쳐 주신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보여주신 따뜻한 관심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광진구가 한층 더 성장하는 해로 만들겠습니다.

한 방울의 물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시간이 걸릴지라도 구민 여러분과 꾸준히 소통하며 차근차근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균형발전으로 살기 좋은 행복도시를 만들고, 모두가 따뜻한 동행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안전한 일상 속에서 건강한 삶과 질 좋은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가꾸겠습니다.

2024년에도 더 많이 가르쳐 주십시오.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을 위해 광진구 모든 직원들과 함께 꼼꼼히 챙기며 책임감을 가지고 바르게 일하겠습니다. 더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늘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갑진년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고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