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 소통의회ㆍ정책의회 매진, 구민에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 소통의회ㆍ정책의회 매진, 구민에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3:20
  • 댓글 0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장 甲辰年 새해인사

 

[시정일보] 사랑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새롭고 희망찬 갑진년 청룡의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4년에는 송파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송파구의회는 2022년 7월 제9대 송파구의회 26명의 의원들과 개원식을 갖고 ‘화합과 소통의 의회’, ‘구민을 대변하는 현장 중심의 의회’,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연구하는 의회’를 구현해 전국의 지방자치단체 가운데에서 중심축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송파가 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집행부와는 소통과 협치의 자세로 협력하고, 다양한 정책적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면서 의정활동에 임했습니다.

송파구의회는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구민이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현장에 달려가서 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그것을 구정에 반영했으며, 그와 함께 참신한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과정을 통해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했습니다.

새롭게 발전하고 더 나은 미래를 펼쳐나가는 송파구의회에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더 큰 축복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제9대 송파구의회는 개원 시 했던 다짐 그대로, 갑진년 새해에도 웅비하는 청룡처럼 더 높게, 더 크게 도약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