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 / 탁상공론 넘어선 ‘실천하는 의회’로 일신
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 / 탁상공론 넘어선 ‘실천하는 의회’로 일신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4:21
  • 댓글 0

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
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은 청룡의 해로 예로부터 청룡은 가정의 복을 기원하고 모든 재앙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켜주는 고귀한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청룡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행복하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제9대 의회는 지난해 관내 구석구석을 살피며 구민 여론을 수렴하고 주요 현안을 면밀하게 연구하는 등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특히 구민의 일꾼으로서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의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4년에도 탁상공론을 넘어선 ‘실천하는 의회’의 면모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지금 우리는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하는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활기찬 시작을 위해 의회 구성원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본분을 지키며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구민의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또한 내실 있는 의정활동, 원칙과 상식이 기반이 된 의정활동, 약속을 지키는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을 제대로 섬기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치열하게 고민하는 밀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에도 강남구의회의 의정활동에 뜨거운 응원과 힘찬 성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함께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