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철  서초구의회 의장 / 발품의정ㆍ열린의정ㆍ정책의정으로 ‘신뢰받는 의회’ 실현
오세철  서초구의회 의장 / 발품의정ㆍ열린의정ㆍ정책의정으로 ‘신뢰받는 의회’ 실현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4:41
  • 댓글 0

 

오세철  서초구의회 의장
오세철  서초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4년 갑진년이 희망과 기대 속에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히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제9대 서초구의회가 ‘정의, 공정, 상식의 서초, 늘 구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기치로 2022년 7월에 출범한 이후로 어느새 일 년 반이 지났습니다. 지난해는 세계 경제 침체 속에 우리 경제도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초구의회 16명 의원은 각자의 자리에서 지역 경제에 활력을, 구민 생활에 온기를 불어넣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서초구의회가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순자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쌓이지 않으면 천 리에 이를 수 없고, 작은 물줄기가 쌓이지 않으면 강이나 바다가 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새로운 출발을 맞아 서로의 마음과 역량을 한 걸음 모으며 걱정보다는 희망이, 눈물보다는 웃음이 더 많은 서초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구민과 함께 호흡하는 발품의정,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듣는 열린의정, 공부하고 연구하는 정책의정을 펼치겠습니다. 

올 한해도 따뜻하고 책임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과 공감하고 구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행운과 성공을 불러온다는 ‘청룡의 해’입니다. 천년의 긴 세월을 인내하고 승천한 용의 해를 맞이해 구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알찬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2024년 서초구 지역경제와 구민생활에 도약과 풍요의 기운이 넘쳐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