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 구민 의견 정책으로 실현, 역동적 의정활동 다짐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 구민 의견 정책으로 실현, 역동적 의정활동 다짐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5:13
  • 댓글 0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임춘수 관악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50만 관악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관악구의회 의장 임춘수입니다. 

새로운 희망이 가득한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에는 용의 기운을 받아 모든 일이 잘 해결되고, 가정에 기쁨과 풍요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구정발전과 의정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시며, 관악구의회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민 한분 한분의 뜻을 가슴 깊이 새기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는 밝았지만 경기침체의 그림자가 우리 곁을 짙게 드리우고 있습니다. 지난해 관악구의회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구민의 안전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내년에도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국가와 지역경제의 불확실성으로 녹록지 않은 상황이 예상되지만, 우리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아나간다면 지역 현안들을 슬기롭게 해결하고 관악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용은 예로부터 큰 희망과 성취의 상징입니다. 2024년 갑진년에도 푸른 용의 기운으로, 관악구의회 의원 모두는 합심하여 슬기롭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의 의견이 정책이 되고, 역동적인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뛰고, 꼼꼼히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여러분께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관악구의회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2024년도 힘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