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  영등포구의회 의장 / 지역경제 활성화, 민생예산 확대에 총력
정선희  영등포구의회 의장 / 지역경제 활성화, 민생예산 확대에 총력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5:53
  • 댓글 0

정선희  영등포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8만 영등포구민 그리고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의회 의장 정선희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열린 의정, 정책 의정, 바른 의정’ 슬로건 아래 2022년 7월 출범한 제9대 영등포구의회는 구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영등포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이라는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영등포구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3년 한 해는 고금리·고물가 장기화로 구민 여러분께서 체감하는 민생의 어려움이 컸을 것입니다. 

올해도 금리는 오르고 성장률은 내려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의회에서는 생활경제 안정과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조례 제·개정으로 촘촘한 울타리를 조성하고, 민생예산은 최대한 챙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변함없는 애정과 믿음을 보여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늘 구민의 대변자임을 잊지 않고 구민의 눈높이에서 의정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영등포구의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구민여러분께 신뢰받고 사랑받는 영등포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영등포구의회 는 묵묵히 현장을 누비며 구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의정활동을 수행할 것이며, 38만 영등포구민의 눈을 대신하여 집행기관을 향한 날카로운 견제와 팽팽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늘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