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노만  은평구의회 의장 / 민생의정으로 은평 미래에 희망의 길 열어갈 터
기노만  은평구의회 의장 / 민생의정으로 은평 미래에 희망의 길 열어갈 터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26
  • 댓글 0

기노만  은평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힘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선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는 진정됐지만, 국제 정세는 혼란했고 국내 경제도 참 어려웠습니다. 유례 없이 힘든 민생 위기 속에서도 이를 극복 하기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았던 구민 여러분과 함께 우리 은평은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 

제9대 전반기 은평구의회가 어느덧 1년 반이 넘는 시간을 달려왔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적 환경 속에서 은평구의회 19명의 의원은 어느 때보다 더 나은 선진의회를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열린 의회, 신뢰받는 의회, 노력하는 의회라는 비전을 품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구민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 은평구의회는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지역 현안을 꼼꼼히 살피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은평의 내일을 향한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먼저, 민생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 지방의회 위상 확립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적극 탐구하겠습니다.

셋째, 제9대 은평구의회의 의정활동이 꽃을 피우는 시기로 삼고자 합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새해의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올 한해도 저를 비롯한 19명의 은평구 의원 모두는 구민의 눈높이에서 오직 구민의 염원을 담은 의정활동으로 구민 삶에, 은평 미래에 희망의 길을 열어 가겠습니다. 올해는 여러 용 중에서도 상서롭다는 갑진년, 푸른 용의 해입니다. 청룡은 성공, 건강, 재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갑진년 새해,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구민 여러분 모두, 청룡을 타고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