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치효  강북구의회 의장 / 출생부터 노년까지 ‘모든 세대 아우르는 의회’로 거듭
최치효  강북구의회 의장 / 출생부터 노년까지 ‘모든 세대 아우르는 의회’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32
  • 댓글 0

최치효  강북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는 30만 강북구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강북구민 한분 한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갑진년은 ‘푸른 용의 해’라고 합니다.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고 청룡이 우리 앞에 나타나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 줄 희망의 해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의원 모두는 구민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각 지역 민원해결에 앞장서 왔으며, 구민 편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어렵고 힘든 민생현장을 적극적으로 발로 뛰며 구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귀담아 들으려 노력했습니다.
 우리 의회가 대의기관으로서 맡은바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2023년 강북구의회는 총 8번의 회기 운영과 함께 행정사무감사, 주요시설 현장방문, 구정질문, 연구단체 운영 등을 통해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구민의 삶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오며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올해도 강북구의회는 급격한 환경변화와 다양한 행정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해 출생부터 영유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어느 한 세대도 소홀함 없이 살펴 강북구에서 평생동안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2024년에는 위기를 극복하고 30만 강북구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복된 한 해 보내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