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연  중랑구의회 의장 / 따뜻한 가슴으로 ‘구민의 희망 담는’ 큰그릇 될터
조성연  중랑구의회 의장 / 따뜻한 가슴으로 ‘구민의 희망 담는’ 큰그릇 될터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42
  • 댓글 0

 

조성연  중랑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40만 중랑구민 여러분!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찬 2024년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 가득한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행운과 성공, 번영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구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9대 중랑구의회가 ‘민생중심 현장의정, 도약하는 중랑구의회’라는 슬로건으로 힘차게 출범한지도 벌써 일년이 훌쩍 넘어 두 번째 새해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께서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경의를 표하며, 중랑구의 발전에 힘을 모아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2024년 새해에도 17명 의원 모두는 구민 여러분의 대변자라는 본연의 역할을 잊지 않고 언제나 여러분 앞에 부끄러움 없이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해야 할 말은 피하지 않고 꼭 할 것이며, 현명한 판단과 따뜻한 가슴을 갖고 구민 여러분의 희망을 담는 큰 그릇이 되겠습니다. 

지방자치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구민 여러분입니다!

중랑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으로부터 그 권한을 위임받은 민의의 대변자라는 것을 잊지 않고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집행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중랑구의회가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 아침 품었던 모든 포부와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