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생각대로’ 변화하는 광진 건설 앞장
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생각대로’ 변화하는 광진 건설 앞장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47
  • 댓글 0

추윤구  광진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4만 광진구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제9대 광진구의회가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작년 한 해, 우리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고금리·고물가로 침체된 국내외 경제 위기 속에서 참으로 팍팍한 삶을 살아냈습니다. 
광진구의회는 구민들의 버팀목이 되고자 광진구 구석구석을 누비며 보다 낮은 자세로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습니다. 
아울러 구민의 대의기간으로서 견제와 감시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구민의 시선으로 불철주야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광진구의회는‘듣는의회, 실천의회, 동행의회’의 슬로건에 맞게 구민을 위하는 하나된 마음으로 지금처럼 한발 앞서 부지런히 움직이며, 구민의 생각대로 광진의 미래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밝아오는 새해, 우리는 더욱 발전된 광진을 이룰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광진의 성장 동력인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우리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이어 희망찬 내일을 위해 한걸음 더 전진하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그 길에 광진구의회가 언제나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은 청룡의 해입니다. 청룡의 넘치는 기운을 받아 2024년에는 구민 여러분의 삶에 계획하신 바 모두를 이루시는 풍요롭고 활력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