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 진심을 담은 소통으로 구민의 바람 이뤄낼 터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 진심을 담은 소통으로 구민의 바람 이뤄낼 터
  • 시정일보
  • 승인 2024.01.04 17:49
  • 댓글 0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성동구민 여러분, 성동구의회 의장 김현주입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甲辰年)이 새희망과 함께 우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비상하는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성동구의회를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우리 의회는 구민들과 접점을 늘리면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에 앞장서 왔습니다. 또한 민생현안을 중점으로 한 적극적인 입법활동과 예산심의 등을 통해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 구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구민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4년도에도 구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허투루 듣지 않고 그 마음에 공감하며, 성동구의회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민생의 현장속에서 지역주민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진심을 담은 소통을 통해 모든 의정활동에 구민의 기대와 바람을 녹여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대내외 다양한 변수와 경제 불확실성이 올해에도 이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매번 그래왔듯이 현재 당면하고 있는 위기를 슬기롭게 잘 넘어설 것입니다. 

끈기 있는 사람들의 우직함이 세상을 조금씩 바꾸어 나갈 수 있다는 ‘우공이산(愚公移山)’의 마음가짐으로 성동구의회 의원 모두가 민심의 전달자가 되어 성동의 발전을 견인하고 구민의 버팀목이 되기 위한 의정활동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